온라인슬롯 PG소프트-기린의길 리뷰!!

페이지 정보

작성자슬롯밍구리 댓글 2건 조회 543회 작성일 24-04-27 19:16

본문

PG소프트


촤 촤 촤!!!! 안녕하십니까 형님들!!! 오늘도 슬롯밍구리의 PG소프트 게임 리뷰 시간입니다!!!

어떤 게임을 리뷰를 해드려야 형님들의 슬롯 승률이 올라갈까 고민 끝에 필살기인 PG소프트의

"기린의 길"이라는 슬롯 게임을 리뷰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슬롯을 할때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이

맨바닥을 돌려야될지 아님 프리 구매를 해야될지 많이 들 고민하시지않습니까!! 그런 고민을 한번에 

없애 드링수있는 PG소프트의 기린의길 슬롯을 소개 해드리면서 노하우와 꿀팁까지 비법 대방출 해보겠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기린의길 슬롯에 대해 설명하자면,

중국의 전설처럼 내려오는 기린,봉황,거북,용 이렇게 4개의 신화 속의 동물을 믿으며 고대 중국인들은 살았고

그 중에 기린이 나타날때면 행운이 따른다고 믿었어! 그래서 행운을 가져다 주는 기린을 테마로 한 6릴, 6열로 

구성 된 비디오 슬롯이야!!


기린의길 


PG소프트 슬롯의 장점이자 다른 게임사들과는 차별화 된 점이라 하면 PG소프트의 모든 슬롯 게임들이

새로운 룰과 효과들을 보여 주는것으로 유명하자나! 이처럼 기린의 길 슬롯 게임도 일반적인 슬롯 룰에서

크게 다른 점을 말하자면 모든 심볼들이 랜덤으로 금색 테두리를 한 형태의 심볼들이 등장하게 되는데 

그 심볼들이 당첨되면 다음 라운드에 와일드 심볼로 변경 되어 고배당과 연속적으로 당첨되는 짜린한 맛을

볼수있지 후후훗! 이런 룰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굳이 위험을 감수하며 프리 구매를 할 이유가 없기도하지!


PG소프트
 

하지만!!!!!!! 프리구매를 하기에도 최적화 된 게임이라 할 수있지!!!!!!!!!!!!

왜냐!!! 일반적인 구매 기능이 있는 온라인슬롯 게임들은 설정한 금액의 100배를 지불해야 프리스핀을 

구매 할 수있지만, 기린의길 슬롯의 경우 75배만 지불해도 프리 구매를 할 수있지. 그러다보니 일반적인 

프리 구매 기능이있는 슬롯들 보다 적은 위험을 감수하고 고배당을 노릴 수있는 프리 진입을 할 수있지!!

프리 스핀 기능이 시작되기 전에 릴의 각 스카터 심볼이 +1스핀,+2스핀,+3스핀 또는 x1 로 바뀌면서

처음 주어진  5바퀴의 프리스핀에 몇바퀴가 추가 될지 그리고 배수 증분 값이 몇 배씩 증가될지가 결정되지!!

일단 뭐 형들도 알겠지만 이 게임의 경우 4개 이상의 스카터가 나오게되면 프리 진입을 하는 게임이다 보니

맨바닥에서 프리 진입을 기대 하기엔 어려움이있지. 그래서 정말 고배당을  노리는 형들이라면 프리스핀은 

구매하는걸 추천해!!!


슬롯헌터스
 

오늘도 밍구리가 기린의길 슬롯에 대한 꿀팁과 노하우를 알려줄께ㅎㅎ밍구리 리뷰의 하이라이트라 할수있지 :)

예를 들어 100만원을 가지고 시작한다면 맨바닥을 위주로 돌려 그러다 보면 PG소프트의 게임의 최대 장점인 

높은 맨바닥 환수율로 야금야금 당첨 되다 보면 어느새 본전보다는 보유머니가 올라가는 타이밍이 올꺼야!!!

바로 그 타이밍이 프리 구매 타이밍이라 할 수 있지!! 그때 본전을 제외한 금액으로 구매를 해서 승부를 보는거지ㅎㅎㅎ

이 전략을 써보면 밍구리의 다음 슬롯 리뷰를 더 기대하게될꺼야 ㅎ후후훗!! 


슬롯커뮤니티
 

PG소프트의 기린의길 슬롯은 96.69%라는 엄청 높은 환수율로 프리진입을 하지 않아도 좋은 결과를 기대할수있고

최대 x80000배라는 당첨 금액을 노릴 수 있는 슬롯게임이다 보니 각자의 슬롯 스타일에 따라 게임을 해도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거라 믿어!! PG소프트의 게임 중 밍구리가 오래한 게임이고 고액 당첨이 된 적도 있던 게임이다보니

추천을 안 할 수가 없지!!! 4월이 이제 거의 끝나 가는 시점에 형들이 이 리뷰를 많이 보고 4월의 마무리를 기분 좋게하면 좋겠어!!!ㅎㅎ


지금까지 슬롯밍구리의 PG소프트 기린의길 리뷰였슴돠!!!!!!!

0775392197b15a4357ba743bd59e91cf_1714212878_3403.png 

오늘도 이만 뿅!!!!!


댓글목록

kang님의 댓글

kang 작성일

굿굿 눈에 쏙 들어오는 글이네여!

사못쓰님의 댓글

사못쓰 작성일

설명 굿이네요

Total 26건 1 페이지
26
  • 슬롯헌터
  • 2024-05-24 20:34:22

온라인슬롯 PG소프트-와알드바운티쇼다운 리뷰!!

형님들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슬롯밍구리의 PG소프트 슬롯리뷰 시간이 돌아왔습니다!!!!오늘은 어떤 게임을 리뷰할 것 이냐!! 바로바로바로!!! "와일드바운티쇼다운" 을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슬롯 유저라면 당연하듯 본인만에 최애 겜들이 있을텐데요ㅎㅎ저 슬롯 밍구리의 최애 게임은 바로 PG소프트의와일트바운티쇼다운 입니다! 어느덧 PG소프트 슬롯만 이용한지 2년이 다 되어가는데요, 그 2년 동안 효자 노릇을 해줫던게임이기 때문에 100% 아...

바로가기

25
  • 슬롯헌터
  • 2024-05-22 20:45:34

온라인슬롯 PG소프트-마피아메이헴 리뷰!!

 촤하핳하하하!!! 안녕하십니까 형님들!!!!! 오늘은 PG소프트의 신규게임 중 가장 핫한 게임을 리뷰해보러 왔습니다ㅎㅎㅎ다른 게임사들과 다르게 PG소프트는 신규 게임이 나올 때 마다 기대가 되죠.그 이유가 무엇이냐!! 다른 슬롯 게임사들은 항상 같은 룰과 같은 형태의 게임을 그림장만 바꿔서 출시되는경우가 많은데 PG소프트는 매번 색다르고 새로운 룰과 기능이 숨겨져있기 때문에 신규게임을 기다리는 재미도쏠쏠하죠ㅎ그럼 오늘 리뷰를 할 게임...

바로가기

24
  • 슬롯헌터
  • 2024-05-15 19:43:37

온라인슬롯 PG소프트-아즈텍의 보물 리뷰!!

 안녕하십니까 형님들!!! 오늘도 형님들의 슬롯 꿀팁 전도사 슬롯밍구리가 돌아왔습니다ㅎㅎㅎㅎㅎㅎ오늘은 PG소프트의 "아즈텍의 보물" 게임을 소개해드리면서 어떤 꿀팁과 재미가 숨어있는 게임인지리뷰하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 온라인슬롯 게임사에나 있는 흔한 아즈텍 제국을 배경으로 한슬롯이 아니라 PG소프트의 독보적인 감성과 색다른 재미가 존재하니 오해들 하시면 안됩니다!!!기본적으로 PG소프트의 아즈텍의 보물은 아직까지도 ...

바로가기

23
  • 슬롯헌터
  • 2024-05-13 20:12:18

슬롯커뮤니티 슬롯헌터스 [PG소프트] 비키니파라다이스 리뷰!!

 후후후후훗!!!! 오랜만에 돌아온 슬롯 밍구리의 PG소프트 슬롯 리뷰 타임이 돌아왔습니다!!!!!!슬롯을 돌리는 이유 중 상당히 큰 부분을 차지하는 시각적인 요소들, 즉 슬롯의 그림장이라 하죠ㅎㅎ우리 형님들의 사심도 채우고 시각적인 재미도 줄 수 있는 게임인 PG소프트의 비키니파라다이스 슬롯을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단지 시각적인 요소의 재미만있는 게임이 아닌 고액당첨을 기대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

바로가기

22
  • 슬롯밍구리
  • 2024-04-29 20:44:21

온라인슬롯 PG소프트-배틀그라운드 리뷰!!

 하이하이 !!!오늘은 방송 초창기 때부터 최애게임 이었던 PG소프트의 배틀그라운드 슬롯 게임의 대해 리뷰를 해보겠습니다.정말 이 게임에 대해 리뷰를 하고 노하우와 꿀팁을 알게되는 순간 우리 형님들의 슬롯 인생이 바뀔거라 자부할 수 있습니다.다른 게임사 에서는 보지 못했던 컨셉의 게임이기 때문에 분명 흥미를 느낄거라 생각 하고 소개시켜 드려 보겠습니다.그럼 다같이 PG소프트 배틀그라운드의 세계로 빠져보시지요.   렛츠...

바로가기

열람중
  • 슬롯밍구리
  • 2024-04-27 19:16:36

온라인슬롯 PG소프트-기린의길 리뷰!!

촤 촤 촤!!!! 안녕하십니까 형님들!!! 오늘도 슬롯밍구리의 PG소프트 게임 리뷰 시간입니다!!!어떤 게임을 리뷰를 해드려야 형님들의 슬롯 승률이 올라갈까 고민 끝에 필살기인 PG소프트의"기린의 길"이라는 슬롯 게임을 리뷰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슬롯을 할때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이맨바닥을 돌려야될지 아님 프리 구매를 해야될지 많이 들 고민하시지않습니까!! 그런 고민을 한번에 없애 드링수있는 PG소프트의 기린의길 슬롯을 소개 해드리면...

바로가기

20
  • 슬롯밍구리
  • 2024-04-24 20:44:11

슬롯커뮤니티 슬롯헌터스 [PG소프트] 와일드반디토 리뷰!!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돌아온 슬롯 밍구리의 PG소프트 슬롯 게임 리뷰 시간!!!!오늘은 PG소프트의 고배당을 노릴수있는 게임 중에 하나죠ㅎㅎ이미 눈치 채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와일드반디토!!!소개드립니다!!!! 리뷰 레츠 기릿기릿기릿~~~PG소프트의 와일드반디토 슬롯은 멕시코에서 활동하는 멕시코의 도적단을 테마로한 게임이야.아침에는 밴드로 위장을 하고 밤에는 금광을 털어 보석들을 파는 도적단을 심볼을 그려 표현하고...

바로가기

19
  • 슬롯밍구리
  • 2024-04-23 18:57:41

슬롯커뮤니티 슬롯헌터스 [PG소프트] 소림축구 리뷰!!

.형님들!!!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슬롯 밍구리의 PG소프트 게임 리뷰 시간입니다!!!제가 어느덧 PG소프트 슬롯만 돌리기 시작한지 1년이 넘었는데 그 긴 시간동안 질리지않고 아직까지재밋게 하고있는 소림축구 슬롯을 리뷰 해보겠습니다!!온라인 슬롯에서 흔하다고 생각할수있는 축구를 주제로 한 비디오슬롯의 종류 소림축구.하지만 다른 축구 관련 슬롯 게임과 다르게 실제 축구 경기장에있는거같은 열기와 슬롯의 흥미를 완벽하게결합된 슬롯이라 할수있어. 그...

바로가기

18
  • 슬롯밍구리
  • 2024-04-17 19:52:42

슬롯커뮤니티 슬롯헌터스 [PG소프트] 스피드위너 리뷰!!

 촤~~~! 안녕하십니까 형님들!!!! 형님들 방송에서 말씀드린거처럼 PG소프트의 스피드위너를 한번 리뷰해보겠습니다!!안녕 친구들~! 오늘은 슬롯 밍구리 잭팟의 기적을 만들었던 스피드위너 슬롯을 살펴보자!!!우선 스피드위너 슬롯은 PG소프트의 슬롯 게임으로, 자동차 레이싱을 주제로한 게임이라 남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게임이야.이 슬롯게임에서는 마치 F1 경기를 보는듯한 생생한 효과음과 당첨되었을 때의 여운은 쉽게 가시질 않지!...

바로가기

17
  • 슬롯밍구리
  • 2024-04-15 20:12:39

슬롯커뮤니티 슬롯헌터스 PG 소프트-럭키네코 리뷰!!

촤~~~! 안녕하십니까 형님들!!!! 슬롯밍구리 인사드리겠습니다ㅎㅎ오늘은 저의 최애 슬롯 게임사인 PG소프트 게임-럭키네코를 리뷰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안녕 친구들! 오늘은 우리 함께 PG소프트의 최신 게임인 럭키네코 슬롯을 살펴볼 거야. 너무나도 기대돼!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우선, 럭키네코 슬롯은 PG소프트의 새로운 게임으로, 일본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와 함께하는 슬롯 머신 게임이야. 이 게임을...

바로가기

16
슬롯커뮤니티
  • 슬롯헌터
  • 2024-04-15 15:03:41

슬롯커뮤니티 슬롯헌터스 [프라그마틱 슬롯] 빅 배스 보난자 리뷰!!

 프라그마틱 플레이(Pragmatic Play)는 온라인 카지노 산업에서 주목받는 게임 개발사 중 하나로, 그들의 다양한 슬롯 게임으로 유명합니다. 그중에서도 '빅 배스 보난자(Big Bass Bonanza)'는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인기 게임 중 하나입니다. 빅배스 보난자의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다.-출시일: 2020년 12월 14일-페어라인; 10 ways-최소베팅 금액:100원-최대베팅 금액:250.000원-최고 ...

바로가기

15
  • 헌터스
  • 2024-03-12 20:45:01

PG소프트 프리구매의 비밀을 풀었습니다!!

PG소프트 슬롯머신 무한 구매!!결과는 영상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

14
  • 헌터스
  • 2024-02-26 15:33:12

PG소프트 구매게임 중 최고의 배당 게임 비밀을 풀었습니다!!!

PG소프트 구매게임 중 최고의 배당 게임 비밀을 풀었습니다!!!#pg소프트 #슬롯헌터스 #슬롯사이트

바로가기

13
  • 슬롯헌터
  • 2024-01-17 20:56:10

PG소프트 맨바닥의 비밀을 풀었습니다!!!!! #pg소프트 #슬롯사이트 #슬롯헌터스

눈과 귀가 즐거운 슬롯방송!!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슬롯실시간 #슬롯생방송 #슬롯헌터스 #슬롯사이트 #슬롯사이트추천 #슬롯티비 #pg소프트구글검색 ▶ 슬롯헌터스 ◀안전보증  슬롯티비&헌터스 [슬롯라이브방송] [슬롯티비] 슬롯채널 입니다슬롯 실시간 즐기러 고고!!슬롯머신용어 슬롯인기게임 슬롯머신확률 슬롯머신전략  슬롯하는법 슬롯티비 와 함께    #슬롯커뮤니티#슬롯실시간#슬롯잭팟#pg소프...

바로가기

12
  • 슬롯헌터
  • 2024-01-12 19:45:02

와일드 갱 프라그마틱 대박 신규게임! X8908배!!

안녕하세요 슬롯 밍구리입니다 슬롯 유튜버 슬롯티비에 밍구리 입니다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방송 보시고 오늘 하루도 대박 터지시는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시면 방송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슬롯밍구리★ 많이 사랑해주세요   본 영상은 슬롯 영상를 일부 포함하고 있습니다!    #노리밋시티#슬롯생방송#프라그마틱#강원랜드#강원랜드슬롯#강원랜드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