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머신의 유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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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슬롯헌터 댓글 0건 조회 236회 작성일 24-03-15 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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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롯머신이란 하나 이상의 돈전이나 토큰을 슬롯에 넣고 핸들을 당기거나 버튼을 눌러 다양한 기호를 수평으로 표시된 세그먼트로 1~3개 이상의 릴을 활성화하야 작동되는 게임 장치입니다.

온라인으로 이용하실 경우 충전된 금액 내에서 1스핀당 금액을 설정 후 스핀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기계는 회전하는 릴이 멈출때마다 얼마나 많은 심볼이 정렬되는지에 따라 당첨금이 결정됩니다.

전통적으로 사용되는 심볼에는 별, 카드문양, 막대, 숫자(대표적으로 7을 많이 사용함), 다양한 그림의 과일(체리, 사과, 수박, 오렌지, 바나나, 레몬 등), 그리고 스카터 심볼이 있습니다.

스카터란 기본적으로 보너스스핀 게임으로 이동할수 있는 심볼을 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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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롯머신(nickel-in-the-slot machine의 줄임말)이라는 용어는 원래 자동 판매기에도 사용되었던 용어입니다. 하지만 20세기 이후로는 거의 전적으로 도박 장치를 뜻하는 용어가 되었습니다.

미국 최초의 동전 주입식 게임 장치는 1880년대에 만들어졌지만 실제로는 직접적인 게임 기계라기보다는 동전을 기계에 주입하면 경주하는 두 마리의 장난감 말과 같은 단순한 장치에 불과했습니다.

술집이나 유사 시설의 바에 설치된 이러한 장치는 고객간의 내기를 유도하기 위해 생겨났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승리한 고객에게 음료나 시가를 제공하거나 음료나 술과 교환할수 있는 거래수표(토큰)의 형태로 보상을 하였다고 합니다. 1888년에는 동전으로 돈을 벌 수 있는 기계가 생겨났다고 합니다. 첫 번째 경우에는 삽입된 도전이 내부 저울에 떨어져서 기울어진 다른 종전이 쏟아질 수 있는 게임기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중에서 가장 나중에 만들어진 게임기에는 원형 디스플레이와 숫자, 색상 또는 그림 위에 놓이는 룰렛같은 회전 표시기가 있는 장치까지 생겼났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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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적 의미의 최초의 슬롯머신은 바이에른 태생의 미국 발명가에 의해 발명되었습니다. Charles August Fey는 당시 샌프란시스코의 기계공으로 1894년에 최초의 동전주입식 게임장치를 계발했습니다. 이듬해 지역 술집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던 Fey는 곧바로 직장을 그만두고 더 많은 게임기를 생산하기 위해 공장을 열었습니다. 1898년 Fey는 자동 현금 지급 기능을 갖춘 최초의 3릴 슬롯머신인 카드 벨(Card Bell)이라는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카드벨에는 아래로 누를 때 릴을 움직이게 하는 손잡이가 있고 포커 핸드를 현성하기 위해 일렬로 늘어선 카드 표시장치가 있었습니다. 그의 다음 슬롯머신인 리버티 벨(Liberty Bell)은 1899년에 처음 제작되었으면 말굽과 종은 물론 릴에 카드문양 표시까지도 사용을 했습니다. 연속으로 세 개의 종을 히트할경우에는 최고 지불금(지금의 잭팟)을 의미했습니다. 참고로 1906년 샌프란시스코 지진으로 인해 Fey가 제작한 100개 이상의 리버티 벨 게임기중 4개만이 남아있다고 합니다. 리버티 벨은 샌프란시스코의 술집 고객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으며 시카고의 Mills Novelty Company와 같은 Fey의 경쟁사에 의해 빠르게 카피되었다고 합니다.


과거에 도박을 반대하는 사람들과 성직자, 그리고 법원등은 슬롯머신이 들어서는것을 자주 반대했습니다. 1909년 샌프란시스코에서 슬롯머신이 금지되었을 때, 그 도시에는 약 3300개의 슬롯머신이 있었다고 합니다. 법의 규제를 피하기 위해 Fey와 그의 경쟁업체들은 구매 및 지불이 술집 카운터에서 은밀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하네요. 곧 대부분의 슬롯머신 공장이 시카고로 이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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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과일심볼은 1909년 Industry Novelty Company에서 처음 사용 되었습니다. 슬롯머신에 대한 법적 제제를 회피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회사는 자사의 기계를 츄잉껌 판매기라고 부르고, 릴의 심볼을 다양한 츄임껌 맛을 암시하는 과일 심볼로 대체하고. 실제로 껌을 판매한 다양한 기계까지도 만들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다음 해에 Mills Novelty Company에 의해 카피되었으며, 릴에 츄임껌 팩 그림을 추가했습니다.


1920년대에 이 기계는 미국 전역, 특히 휴양지에서 인기가 있었고 1930년대의 과도기에도 계속해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러나 슬롯머신의 배포가 마피아들에 의해 통제되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슬롯머신의 판매와 운송은 물론이고, 개인 사교 클럽을 제외한 사용을 제한하는 법안이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1931년에 도박을 재합법화한 네바다 이외의 지역에서의 금지는 1951년까지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불법적인 운영, 특히 개인클럽에서의 도박은 널리 퍼졌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정부가세금 수입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이 기계는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기 시작합니다. 1950년대에 전자기계식 슬롯머신은 3릴5심볼 같은 새로운 당첨방신이 생겨났습니다. 레버를 당기기 전에 지불한 동전의 수가 나오기도 합니다. 모니터에서 릴이 재생되는 비디오 슬롯머신은 1975년 라스베가스에서 처음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이러한 슬롯머신은 전례없는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슬롯머신을 즐겨하는 갬블러들은 레버를 당기는 동작, 릴이 줄지어 떨어지는 소리, 그리고 무엇보다도 쏟아지는 동전의 쟁쟁한 소리가 매력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1986년에 전자 시스템이 도입되어 서로 다른 위치에 있는 수많은 슬롯머신을 연결함으로써 삽입된 각 코인의 일부가 공유된 슈퍼잭팟이라는 기능이 소개되었으면, 이는 슈퍼잭팟이 당첨되기전 매우 큰 규모의 금액이 쌓이게 되었습니다. 2003년에 라스베가스 는 슬롯머신에만 약 4000만 달러를 지불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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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슬롯머신에는 원하는 금액구간에 맞게 설정할수있는 기능까지도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환수율(Return to pay)이 정해지게 되면서 환수율에 대한 규정또한 생겨나게 되었죠.


20세기 말 도박법이 완화되어 미국 원주민 보호 구역에 대한 합법적인 도박을 허용하고 미국의 많은 주에서 수익창출에 대한 옵션을 확대함으로서 전자식 게임기(비디오 포커기계 및 최신 슬롯머신)가 크게 성장했습니다. 21세기 첫 10년 말까지 미국에서는 830,000대 이상에 달하는 전자식 게임기가 운영되었으며, 이러한 장치에서 창출된 금액은 1970년 총 카지노 수익의 40%에서 2010년 약 70%까지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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