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근데 슬롯....ㅠㅠ
컨텐츠 정보
- 1,311 조회
- 2 댓글
- 1 추천
- 목록
본문
왜이리 깡통인가여....10만 프리 4번 샀는데
5천원 7천원 만원 2만원 뜨네요...개깡통이라니...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2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왜이리 깡통인가여....10만 프리 4번 샀는데
5천원 7천원 만원 2만원 뜨네요...개깡통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