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엄청 춥내여 작성자 정보 필아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5.10.27 13:09 컨텐츠 정보 6,289 조회 5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바람이 불어서 그런가 진짜겨울이 코앞인게 느껴지는 계절요 다들 따숩게입어요 0 추천 관련자료 이전 뱅 장줄 2번만 더 부탁한다 작성일 2025.10.27 13:11 다음 날씨도 추워졌는데;;맛점~~ 작성일 2025.10.27 12:59 댓글 5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