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는 무조건 고의사구구나 작성자 정보 살고보자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5.10.28 13:13 컨텐츠 정보 6,281 조회 5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하긴 스치기만해도 가는데...토론토 우승도 보고싶기도하고근데 다저스가 너무 막강하네요 0 추천 관련자료 이전 프라그마틱 신규겜 작성일 2025.10.28 13:17 다음 출근 힘드네요..하 작성일 2025.10.28 13:10 댓글 5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