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진짜 요새 들어 느낀건데 작성자 정보 갬블바이러스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6.04.16 13:20 컨텐츠 정보 374 조회 3 댓글 1 추천 목록 관리 글검색 본문 왜 헛바퀴만 돌면 렉 걸리면서갑자기 비정상 적으로 다 녹나요....진짜 개짜증난다 하 1 추천 관련자료 이전 슬롯의 맥스는 제 기준 ㅋㅋ... 작성일 2026.05.14 13:42 다음 슬롯도 진짜 ㅠㅠ 작성일 2026.04.13 13:21 댓글 3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관리 글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