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좌입금아니고서는
컨텐츠 정보
- 178 조회
- 3 댓글
- 1 추천
- 목록
본문
다른 입금방식들 너무 불편하지들 않으신가여 ㅠ
코인도 수수료니 뭐니...계좌 안나오면 그냥
테더입금할줄안다해도 쓰기가싫어짐 뭔가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3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른 입금방식들 너무 불편하지들 않으신가여 ㅠ
코인도 수수료니 뭐니...계좌 안나오면 그냥
테더입금할줄안다해도 쓰기가싫어짐 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