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타격감 올라오나요 ㄷㄷ
컨텐츠 정보
- 129 조회
- 5 댓글
- 1 추천
-
목록
본문
오늘 선발투수였는데 1회에
리드오프 홈런을 또때리네....ㅋㅋㅋ
진짜 괜히 걱정했나봅니다 갓타니 ㄷㄷ...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5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오늘 선발투수였는데 1회에
리드오프 홈런을 또때리네....ㅋㅋㅋ
진짜 괜히 걱정했나봅니다 갓타니 ㄷㄷ...